"해외여행 출국전, 면세점 할인 체크해보고 가세요"
"해외여행 출국전, 면세점 할인 체크해보고 가세요"
  • 오석영 기자
  • 승인 2019.07.27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세일 페스타(현대백화점 그룹 제공)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여름 휴가의 묘미는 평소에는 가기 힘든 해외여행과 출국 전 부푼 맘으로 들리는 면세점을 빼놓을 수 없다.

27일 마스터카드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들은 지난해 전 세계에서 해외여행을 6번째로 많이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인구에 비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한국인들이 그만큼 많다는 얘기다.

각 면세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할인과 사은품 등 통 큰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여행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이번 주말 출국을 계획한다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면세점에 들려 혜택을 누려보자.

먼저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세일 페스타 기간 화장품, 향수, 패션, 주류, 기념품 등 100여 개 브랜드의 일부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폴로, 겐조, 주대복 등의 브랜드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치타월, 에코백, 주얼리 케이스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해당 기간 온라인 쇼핑 할인 혜택도 강화한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위클리 세일'을 열어 매일 다른 특가 상품도 판매하고, 레이벤, 구찌, 톰포드 등 선글라스 브랜드가 참여하는 '선글라스 할인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 알리페이로 1200위안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50위안을 현장에서 즉시 할인해 주고, 은련카드로 1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웨딩프로모션(현대백화점 그룹 제공)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라면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진행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주목해 보자.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은 홈페이지에 청첩장을 등록한 고객에게 적립금 2만원을 신랑과 신부에게 각각 제공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 시 45달러 할인쿠폰 등이 포함된 축하 쿠폰 6종도 증정한다.

또 청첩장을 가지고 무역센터점 면세점 멤버십 데스크를 방문하면 최대 20% 할인 가능한 '블랙' 등급 혜택과 선불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원에 달하는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H포인트'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세일 페스타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막바지 면세쇼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속 있고 알찬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두타면세점 본점 여름 정기 프로모션(두타면세점 제공)

 

 


두타면세점 역시 여름 프로모션 '썸머 리프레시'를 열고 해외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두타면세점 명품관 디메종에서는 산토니와 알렉산더 맥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보테가 베네타, 프라다,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페라가모, 구찌 등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디메종 시즌 오프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프로모션도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두타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 QR 결제로 구매하는 경우 10만원, 20만원, 4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5000원, 3만원, 6만원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중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적립금 300만원과 회원등급별 최대 20% 할인 적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온라인 명품관 디메종에서도 산토니, 프라다, 발렌시아가, 보테가 베네타 등 명품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두타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국내 고객들과 국내 쇼핑을 즐기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밤 11시까지 쇼핑할 수 있는 두타면세점에서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1주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은 개점 1주년을 맞아 대형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다음 달 29일까지 단 1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온리원'(Only One)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강남점 1주년 응원 댓글과 함께 해시태그 '#신세계면세점온리원'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350만원, 여행 상품권 300만원을 비롯해 버버리, 페라가모, 폴스미스 등 약 30여 개의 유명 브랜드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내국인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KB카드, NH농협카드, SSG페이로 구매하면 최대 35만원 선불카드를 금액별로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