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에세이 ‘끝없는 탐구와 도전’ 출간
좋은땅출판사, 에세이 ‘끝없는 탐구와 도전’ 출간
  • 한국관세신문 시선팀
  • 승인 2024.05.29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봉진 지음, 좋은땅출판사, 352쪽, 1만8000원
이봉진 지음, 좋은땅출판사, 352쪽, 1만8000원

좋은땅출판사가 한 세기를 아우르는 저자의 자전적 에세이 ‘끝없는 탐구와 도전’을 출간했다.

이 책은 1930년대에 태어난 저자가 2020년대에 이르기까지의 삶을 생생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변화무쌍한 시대를 살아오며 겪은 다양한 경험과 도전을 통해 저자는 독자들에게 진정한 삶의 의미를 전하고자 한다.

저자는 역사책에서나 접할 법한 사건들을 직접 경험하고, 그 당시의 분위기와 느낌을 그대로 전달한다. 특히 어린 시절의 시선으로 바라본 사건들을 생동감 있게 묘사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때로는 무모하고 위험해 보이는 도전들을 감행한 저자의 경험은 그 시절의 어려움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책은 저자의 어린 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사건들을 시간 순서대로 나열하고 있다. 저자가 살았던 시대는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이 일반적이었으나 그는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해외 생활, 회사 창립, 새로운 곳에서의 스카우트 등 다양한 경력을 쌓으며 저자는 안정 대신 도전을 선택했다.

저자는 마지막으로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후대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남긴다.

‘끝없는 탐구와 도전’은 한 사람의 일대기를 담은 책으로, 독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메시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이데올로기와 변화, 변혁으로 어지러웠던 시대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자료가 될 것이다.

또한 이 책은 도전을 멈추지 않는 삶을 살아온 저자의 여정을 통해 독자들에게 용기와 영감을 줄 것이며, 변화의 시대 속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켜 나간 저자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불씨가 될 것이다.

‘끝없는 탐구와 도전’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