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기업 참가 홍보 위해 방문한 '세계한인무역협회'와 간담회
남양주시, 기업 참가 홍보 위해 방문한 '세계한인무역협회'와 간담회
  • 국제뉴스
  • 승인 2024.07.02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시는 2일,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 남양주시 기업의 참가 홍보를 위해 방문한 세계한인무역협회(회장 박종범)와 간담회를 가졌다.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는 350여 개의 우리나라 기관 및 기업 제품이 전시되는 엑스포(EXPO)로, 유럽 현지 바이어를 비롯해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 옥타) 1,200명의 바이어가 참여하는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다.

해당 대회는 △전시회 △음악회 △상생 포럼 △탄소중립과 환경보호 강연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 등 문화와 산업이 어우러진 행사로 구성되며, 오는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2박 3일간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다.

참가기업은 신규 바이어 발굴․미팅, 제품 현지 시장 분석 등을 통해 수출시장 진출방안을 모색할 기회를 가진다.

박종범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 옥타) 회장은 “다가오는 대회에서 남양주시 기업이 기업 간 사전 바이어 매칭을 통해 상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이번 대회는 남양주시 중소기업이 유럽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쌓는 좋은 기회다”라며 “경쟁력 있는 기업이 엑스포에 참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라고 말했다.

제28회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세계한인무역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임병권 기자 limbk1229@hanmail.net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