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신청 10일 만에 10만명 돌파 흥행 예고
삼성전자,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신청 10일 만에 10만명 돌파 흥행 예고
  • 박정화 기자
  • 승인 2024.07.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신청 포스터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신청 포스터

오는 10일 예정된 삼성 갤럭시 언팩 2024를 앞두고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6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진행 중인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신청 참여자가 10일 만에 1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동일 기간 기준 국내 출시된 폴더블 사전 구매 알림신청 중 가장 높은 수치로 삼성전자는 역대급 흥행을 예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전 구매 알림신청’ 이벤트와 설문조사를 진행 중이다.

조사 결과 현재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라고 답한 고객이 93%로 갤럭시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큰 것으로 드러났다. 응답자의 46%가 가장 관심있는 제품으로 폴드·플립형 스마트폰을 선택했으며, 이어 바(Bar) 타입 스마트폰 16%, 워치 13%, 버즈 10%, 태블릿 7%, 스마트링 6%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관심을 표했다.

새로운 폴더블폰에서 가장 기대되는 AI 기능은 ‘번역’과 ‘카메라’ 기능이 25%로 가장 높았고, 사진 편집 15%, 검색 14% 등이 뒤를 이었다. 최근 관심사를 묻는 질문에는 ‘여행&경험’과 ‘기술’이 각각 20%, 18%로 상위권에 올랐다.

※ 항목별 응답 비율은 7/5 오후 17시 마감 데이터 기준

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에서 통번역, 카메라 등 다양한 AI 기능을 활용해 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는 10일 오후 10시(한국시간)에 개최하는 이번 언팩에서 더욱 강력해진 ‘갤럭시 AI’가 선사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사전 구매 알림신청 이벤트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오는 10일 삼성전자의 고도화된 기술력으로 완성한 역대 가장 강력한 성능의 새로운 갤럭시 신제품들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사전 구매 알림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닷컴에서 갤럭시 신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사전 구매 알림신청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새로운 갤럭시 신제품을 증정하고, 1만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