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링크유, 카페24와 이커머스 물류 협력키로
밸류링크유, 카페24와 이커머스 물류 협력키로
  • 한국관세신문
  • 승인 2021.05.1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물류서비스 시스템 'IFC서비스'
글로벌 물류서비스 통합 대행해줌으로써
업무편리성 높여주고 물류비도 절감해줘
글로벌 디지털 통합물류 플랫폼 밸류링크유, 남영수 대표(사진=한국관세신문)

밸류링크유(남영수 대표)는 지난 4월 9일,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인 가페24와 물류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글로벌 디지털 통합물류 플랫폼 스타트업 기업인 밸류링크유는 이번 계약을 통해 향후 카페24 고객사들에게 차별화된 이커머스 전용 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해 박권 카페24 이사는 "이커머스 셀러들은 수출입·운송·통관 등 복잡하고 어려운 글로벌 물류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많이 찾고 있다"면서 "이런 상황에서 밸류링크유의 'IFC서비스'는 국내 셀러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년 초 오픈한 밸류링크유의 'IFC서비스'는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는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들을 디지털 기반으로 연결해 국제운송-통관-내륙운송-풀필먼트-관·부과세 신고/환급 등의 업무를 통합 대행해줌으로써 업무 편리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물류비도 절감해 주는 서비스 모델이다.

IFC서비스 전용 시스템 '이지온'을 통해 이커머스 고객들이 유통과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싱글 윈도우를 제공, 모든 물류서비스를 일괄 대행하여 줌으로써 인력과 물류비를 최적화 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물류 시스템을 통하여 통합 오더관리, 통합 비교견적, 글로벌 재고관리, 통합 정산 등 그동안 관리 사각지대였던 부분까지 관리해주는 B2C, B2B 공용 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