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인기 벽지 ‘베스띠’ 2024년형 신제품 선보여
LX하우시스, 인기 벽지 ‘베스띠’ 2024년형 신제품 선보여
  • 박정화 기자
  • 승인 2024.01.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X하우시스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 제품이 시공된 거실 공간 모습
LX하우시스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 제품이 시공된 거실 공간 모습

LX하우시스가 새해를 맞아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인기 벽지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4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LX하우시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다양한 표면 질감 패턴과 최신 인기 트렌드가 반영된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 등이 추가된 총 13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표면 질감의 차이에 따라 ‘고운 질감’, ‘중간 질감’, ‘굵은 질감’ 등으로 나눠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고운 질감의 벽지는 심플하고 아늑한 공간 구성에 어울리며, 굵은 질감의 벽지는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공간에 어울린다.

또한 디자인별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웜톤’, ‘중간톤’, ‘쿨톤’ 등 3가지 컬러 톤으로 제품을 구분해서 제안, 소비자들이 원하는 컬러를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2024년형 베스띠 벽지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빛이 반사되지 않는 제품 표면이 보다 차분한 느낌을 선사하며 조명이나 자연광이 부드럽게 퍼져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LX Z:IN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에서도 ‘LX하우시스 지인 벽지’ 채널을 추가하면 제품 정보는 물론 최신 벽지 트렌드와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